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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해관계자들과의 소통, 상생협력을 확대하고 윤리준법경영을 추구합니다.
 
윤리준법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윤리강령 및 실천지침을 제정 · 운영하며
잠재적 규정 및 법령 위반사항을 신고할 수 있도록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 
   
윤리준법경영
인선모터스는 기업윤리 및 관련 법규를 준수하기 위하여
윤리준법경영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면서 지속가능경영을 실현하고자 합니다.
인선모터스는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윤리강령을 실천합니다.
윤리강령
·    제 1 장 고객에 대한 윤리
·    제 2 장 주주에 대한 윤리
·    제 3 장 임직원에 대한 윤리
·    제 4 장 협력회사에 대한 윤리
·    제 5 장 사회에 대한 윤리
·    제 6 장 복무 윤리
Clean 신고센터
 
대외에 당사 임직원의 행동규범인 윤리강령을 공개하고, 모든 이해관계자가 자유롭게 윤리준법경영 관련 상담 및 제보를 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습니다. 또한, 제보 채널로 접수된 모든 내용은 제보자 보호 프로그램을 통하여 철저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.
 
01 제보자의 신원 및 제보 내용은 본인의 의사에 반하여 공개되지 않도록 철저하게 비밀이 유지됩니다.
02 정당한 제보를 한 이유로 인하여 제보자는 신분상의 불이익이나 차별을 받지 않습니다.
03 제보자 및 조사에 협조한 조사 협조자 또한 제보자와 동일하게 보호되고 있습니다.
04 제보자 색출 및 보복, 제보 내용 누설 등 제보자에게 불이익이 가는 행위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.
     
제보 작성 방법
내용의 정확성을 위하여 실명 제보를 원칙으로 함
육하원칙에 의거 최대한 자세하게 서술
대상자의 인적 사항은 실명이나 특정 가능하도록 기재
언제, 어디서 어떤 문제가 발생되었는지 자세한 기술
사진, 문서 등 증빙서류 필요하고 혐의가 명백함에도 증거가 없을 경우엔 정보 입수 경로, 사실관계 확인의 구체적인 방법
장소 기재
주의사항
단순 민원, 대상/내용이 불명확한 경우 및 근거없는 비방으로 판단되는 경우에는 처리가 불가하오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보고자는 위 사항을 확인하시고, 근거없이 타인을 비방하거나 허위사실을 신고하지 않으며 양심에 따라 본 신고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.